헤쿠의 내맘대로상자

반응형

 

오늘은 가벼운 주제인 소울 멘토 심리테스트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디즈니 영화 <소울>을 홍보하기 위해서 재미있게 만든 테스트인데요, 저도 한번 해봤습니다.

테스트 해보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로 고고 하시면 됩니다.

 

 

http://poomang.com/soul?c=9&kc=11

 

 

출처: 소울 심리테스트

 

시작하기 버튼을 누르면 '진짜 당신을 완성시켜준 불꽃'을 찾자는 이야기로 시작되는데요

왠지 영화의 스토리와 이어질 것 같은 내용이라서 호기심이 생기네요. 

 

출처: 소울 심리테스트

 

 

문제는 대략 열세문제 정도 되고 저는 이게 나왔습니다.

시간이 오래 걸리는 심리테스트가 아닌데 문제를 잘 만든 것 같아요.

여러가지 불꽃 종류가 있는 것 같은데 저는 책임의 불꽃입니다 ㅋㅋ

테스트는 여기서 끝이 아닌데요~!

 

 

결과 아래 부분에 '나의 소울 멘토 알아보기'를 누르시면

역사적 인물로 소울 멘토도 한명씩 추천해줍니다. 

저는 시인이자 독립투사인 이육사 선생님을 추천해줬네요!

나름 콘텐츠를 알차게 구성한 홍보용 심리테스트라는 생각이 듭니다.

 

 

요새 코로나 때문에 영화보러 간지도 오래 됐는데

재미있는 디즈니 영화 한편 보고 싶은 요즘이네요. ㅠㅠㅠㅠㅠ

재미있고 간단한 심리테스트 결과를 친구들과 공유하면서

편안하고 건강한 일상 보내시기 바랍니다 :) 

 

1월 20일 개봉하는 영화 소울 예고편 입니다. 광고글 아니지만 심리테스트가 재밌어서 영화 예고편도 공유!

 

 


헤쿠의 내맘대로 상자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