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쿠의 내맘대로상자

반응형

출처 SBS

런닝맨 이광수 하차

런닝맨에서 '기린' 과 '아시아프린스' '배신자' 등의 별명을 얻으며 큰 인기를 끈 이광수 님이 하차한다고 합니다. 이광수 님은 2010년 여름 런닝맨이 첫 방송을 시작했을 때부터 함께한 일명 원년멤버입니다.

 

11년 동안 런닝맨과 함께한 만큼 이광수님의 하차 소식에 제작진도 아쉬움을 표했다고 합니다. 가장 큰 키로 런닝맨의 여러가지 캐릭터를 담당했을 뿐만 아니라 런닝맨이 아시아 전역에 인기를 끌면서 한류스타로서도 유명해진 이광수 님이었는데 아쉽네요-! 참고로 이광수님은 5월 24일 녹화를 끝으로 런닝맨 촬영에 함께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촬영이 며칠 먼저 진행하는 것을 고려한다면 6월 중 이광수님이 나오는 방송이 끝날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출처 SBS 런닝맨

하차 이유는 교통사고

하차 이유는 이광수님의 건강 문제라고 하는데요. 2020년 초 이광수님은 교통사고를 당해 오른쪽 발목이 골절되는 부상이 있었고 잠시 휴식기를 취한 후 복귀한 바 있습니다. 당시 발목 골절을 당한 것으로 알려진 이후에 수술을 받고 목발을 짚은 상태에서 방송에 나오기도 했습니다. (국민 엄마&아들 특집) 아래 사진을 보면 이광수님이 의자에 앉아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출처 SBS 런닝맨

발목 재활훈련 하는 중

런닝맨 원년멤버인 만큼 발목을 짚고 2주만에 얼굴을 비추는 것을 보면, 프로그램에 대한 애정이 상당함을 엿볼 수 있습니다. 이후에도 발목과 관련하여 꾸준히 재활 치료를 하고 있었지만 원상태로 회복이 되지 않고 있었다고 하여 하차 후 휴식기를 갖는다고 하네요. 아무래도 런닝맨 프로그램 특성 상 계속 뛰고 몸싸움하고 여러가지 게임을 해야되기 때문에, 발목 재활에는 많이 제약사항이 있을 것도 같아서 이해가 되는 부분입니다. 특히 뼈가 골절된 경우 수개월간 심한 운동을 자제해야 하는 만큼 어려움이 많았겠네요.

출처 SBS 런닝맨

런닝맨 하차관련 공식발표 (SBS)

SBS [런닝맨] 배우 이광수 씨 하차 관련 공식 입장입니다.

'런닝맨' 멤버들과 제작진은 이광수 씨와 프로그램 하차 관련해 오랜시간 꾸준한 논의를 진행해왔고 이광수 씨의 하차 의사를 존중하기로 했습니다.

이광수 씨는 지난해 교통사고 후 다리 재활 과정을 거치며 최상의 컨디션이 아님에도 ‘런닝맨’에 대한 애정과 책임감으로 재활 치료와 ‘런닝맨’ 촬영을 동시에 임했습니다. 하지만 이광수 씨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이를 병행하는 것은 어려운 일이었고 이에 대한 고민을 멤버들과 제작진이 함께 이야기했습니다.

멤버들과 제작진은 ‘런닝맨’에서 이광수 씨와 더 오랜 시간 함께 하고 싶었으나, '런닝맨 멤버'로서의 이광수 씨 의견도 중요한 만큼 장기간의 대화 끝에 그의 결정을 존중하기로 했습니다. 아쉽게 아름다운 이별을 하게 됐지만, 힘든 결정을 내린 이광수 씨와 멤버들에게 시청자 분들의 따뜻한 응원과 격려 부탁드리며 '런닝맨' 멤버들과 제작진 역시 ‘영원한 멤버’ 이광수 씨를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광수 후임은 미정

이광수님의 후임은 아직 미정이라고 하고, 당분간은 현재 멤버로 런닝맨을 운영할 것이라는 발표가 있었는데요. 전소민님과 같이 새로운 멤버를 또 영입할지 아직는 계획된 것이 없다고 하네요. 자그마치 11년이라는 시간 동안 런닝맨에서 함께해온 멤버인만큼 국내외 팬들의 아쉬움이 클 것 같습니다. 발목도 나으시고 빨리 재충전하셔서 또 새로운 모습으로 볼 수 있기를 기원하겠습니다. 


헤쿠의 내맘대로 상자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