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쿠의 내맘대로상자

반응형

제가 유투브에서 재밌게 보는 예능 중에 하나가 바로 <네고왕> 입니다. 워낙 네고왕이 방송을 할 때마다 인기 검색어에도 나오고 핫하다 보니 챙겨보게 되는 예능입니다. 이번에 시즌1을 끝내고 광희 님에 이어서 장영란 님이 새로 진행을 맡았는데, 어쩜 이렇게 캐스팅을 찰떡같이 잘 했는지 광희 님의 밝은 에너지는 그대로 유지되면서도 센 언니 (?) 의 매력까지 느껴지더라구요. 

시즌 1에서 광희가 성사시킨 네고들 

시즌1에서 광희 님이 성사시킨 네고들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네고 뜰 때마다 서버를 마비시켰던 기록이 있는데요, 특히 마지막에 진행한 스킨푸드의 경우에는 소비자들이 물건을 받기까지 꽤 오랜 시간이 걸렸다고 하죠.

2020년 8월 BBQ 치킨으로부터 시작해서, 로이드밤 - 당근마켓 - 명륜진사갈비 - 하겐다즈 - 반올림피자샵 - 널디 - BBQ치킨 - GS25 - 질레트 - 롯데백화점 - 스킨푸드 - 2020년 11월 C27 케이크로 종영 되었습니다.

 

이 중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것은 최고 핫했던 하겐다즈와 BBQ, 스킨푸드 같습니다. 특히 BBQ는 광희 님이 광고모델을 하기도 했고, BBQ 회장님과 찰떡같은 궁합을 보여줬을 뿐만 아니라 '광희나는 갈릭치킨' 메뉴를 출시하기도 했죠! 

 

출처 BBQ 치킨  (왼쪽에서 두번째 치킨이 광희나는 갈릭치킨 이네요) 

네고왕2 공개시간은 금요일 18:30!

네고왕2는 매주 금요일 18:30에 방영하고, 지난 1월 29일에 방송을 시작했습니다. 첫방송에서는 2대 네고왕이 된 장영란 님의 소개가 있었고요, 워낙 밝고 에너지 넘치는 분이라 보는데 정말 재미있더라구요. 네고왕2는 달라스튜디오라는 곳의 예능인데 네고왕 뿐만 아니라 발명왕까지 워낙 재미있게 본 터라 잘 챙겨보고 있습니다. 

2대 MC 장영란님 - 출처 달라스튜디오 네고왕2 캡쳐

 

네고왕2 첫 네고, 피자헛 1+1 

이번 네고왕2 첫 네고는 피자헛인데요, 첫 타자부터 대형 피자 프렌차이즈로 진행하는 점이 강하긴 강하네요 ㅋㅋ 네고왕 피자헛 대란이 예상되는데요, 아래와 같이 주요 공약 (?) 을 정리해 봤습니다. 1+1 대상인 피자 메뉴는 포스팅 아래 부분에 정리해 두었습니다~

1. 진행 기간은 2월 5일부터 2월 11일까지 (日 선착순 2만명)
2. "프리미엄 피자" 라지 사이즈를 1+1 제공 (배달/포장 가능하지만 주문은 앱을 통해서 해야 함)
3. 리치치즈파스타도 무료! (+ 콜라는 행사 시작부터 4만명 제공) 
4. 가장 좋은 점: 1+1 중 한판의 피자 킵 가능! (단, 방문포장만 가능) 

가장 좋은 점이 피자 한판이 킵이 가능하다는 점이네요. 피자헛은 할인하는 경우가 많지 않은데, 저도 내일 도전해보려고 합니다. 매일 선착순 2만명이고, 피자헛 사장님이 최근에 앱을 개선해서 서버가 터질 일이 없다고 하셨으니까 도전해 볼만 하지 않을까요?! 

 

 

피자헛 프리미엄피자 종류 : 10가지

피자헛 프리미엄피자를 시켜야 네고왕 딜에 참여 가능한데요, 프리미엄 피자는 총 열가지 종류나 되네요. 여러분은 어떤 피자를 좋아하시나요? 저는 저번에 먹었는데 맛있었던 블랙알리오스테이크로 한번 시켜보려고 합니다. ^^ 프리미엄피자 가격은 2.5만원 대이고요, 1+1 이벤트는 할인 전 가격인 35,900원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헤쿠의 내맘대로 상자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