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쿠의 내맘대로상자

반응형

날씨가 따뜻해지니까 봄 운동화를 하나 새로 장만해야 겠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오늘은 (제가 갖고싶은 위주로 ㅋㅋㅋ) 여러 브랜드 중에서도 가장 먼저 나이키 신상 운동화 Top 3을 추천해보려고 합니다. 새로 장만한 봄 운동화를 신고, 사람이 붐비지 않는 곳을 찾아서 봄나들이를 떠나면 어떨까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1. 계속되는 인기,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Nike Daybreak 

1979년 출시된 데이브레이크는 스웨이드와 인조 가죽을 덧댄 나일론 갑피가 포인트인 모델인데요, 오래된 모델인데도 최근 많은 분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운동화입니다. 지난해 가장 인기있었던 모델 중 하나이기도 하죠. 특히 고무 와플 모양의 밑창이 굉장히 포인트인데요, 밑창이 예쁘기도 하지만 상황에 따라서는 약간 미끄럽다는 후기도 있네요. "화려했던 과거의 스타일과 역사를 스트리트 룩에 어울리게 재현합니다." 라는 설명 하에 데이브레이크는 다양한 색조합을 보여줍니다.

 

아무래도 봄에는 아래 사진 중 왼쪽 첫번째의 옐로우 포인트가 가장 눈에 띄고 예쁘지 않나 싶네요. ('브라이트 망고' 모델) 로고 몸판의 재질이 매쉬도 있고, 나일론 재질도 있는데 상황에 따라 다른 느낌을 살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마음에 드는 모델만 캡쳐했어요! - 출처 나이키 공식 홈페이지

이번 봄에 새로나온 신상은 아래 모델이 있는데요, 스우시 로고 부분에 스티치가 예쁘더라구요! 한정판인 것 같긴 한데 컵 안에 든 고양이 모양이 너무 귀엽습니다. 

출처 나이키 공식 홈페이지

물론 제가 생각하는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최고 인기모델은 '써밋화이트' 입니다.  아무래도 색조합이 가장 클래식하고 기본이다 보니 품절도 항상 빠르더라구요. 저는 이 색상이 가장 가지고 싶은데, 색깔 구하기가 힘들어서 다른 신상 아이템을 살펴보려고 합니다!

출처 나이키 공식 홈페이지

2. 나이키 Nike 와플레이서 2X  

밑창 부분이 데이브레이크와 비슷한 듯하면서도 디자인 디테일이 좀더 깨알같은 나이키 와플레이서 2X도 추천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특히 신발 앞쪽에 테이프를 붙인 것 같은 포인트가 저는 너무 예쁘더라구요. 그리고 나이키 와플레이서는 나이키 로고 부분이 스티치로 표현이 되어 있습니다. 좀 더 무채색 톤의 신발이 많아서 코디하기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런데 와플레이서도 지금 예쁜 색상은 구하기가 힘들더라구요 ㅠㅠ 해외 직구로 찾아볼까 고민 중입니다. 

출처 나이키 공식홈페이지

3. 나이키 Nike 에어맥스 270 리액트 

에어맥스 270 리액트도 봄 시즌에 맞춰서 핑크+로즈골드 아이템이 출시되었습니다. 원래 에어맥스 270 베이지를 구매 고민하고 있었는데요, 새로 나온 색깔이 벚꽃 느낌이라 정말 잘 어울릴 거 같아서 이 아이템도 봄 운동화로 구매하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특히 에어맥스 270은 에어맥스 중에서 가장 캐주얼한 운동화 라인이라고 할 수 있는데 에어맥스 답게 정말 편안한 착화감을 자랑하는 것 같아요.

출처 나이키 공식홈페이지

나이키 뿐만 아니라 올해 뉴발란스 운동화의 인기도 핫한데요, 다음에는 뉴발란스 신상 운동화 후기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날씨가 점점 따뜻해지고 있는데 봄 운동화 장만 하시고 나들이 준비 하세요! 


헤쿠의 내맘대로 상자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