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쿠의 내맘대로상자

반응형

 

나는 생활 예능을 좋아하는 것 같다. 퇴근하고 맥주한잔 하면서 TV에서 복작복작 자기들끼리 수다 떨면서 밥 해먹는거 보는 걸 좋아한다.최애 예능은 그래서 <삼시세끼>  <스페인하숙> <놀면 뭐하니> 등ㅋㅋ

 

그 중에서도 제일 좋아하는 게 삼시세끼 어촌편이다.4월 24일, TVN에서 어촌편5 예고편을 올렸다. 호준님도 등장 ㅎㅎ

이 3명 조합이 거의 5년만인 것 같은데 다들 안티에이징을 열심히 했는지 고대로다. 

 

 

 

 

역대 삼시세끼 조합은 이랬다. 꿍이와 몽이, 염소 잭슨이 나오는 3,4도 재밌게 봤지만 역시 오리지널 조합이 갑....... 차/유가 티격태격 평화롭게 잘 지내는 것 보는 게 젤 꿀잼이다. ㅋㅋㅋ 

 

시즌1, 시즌2 (2015): 차승원, 유해진, 손호준  [촬영장소: 전남 신안군 만재도] 

시즌 3 (2016), 시즌 4(2017): 이서진, 에릭, 윤균상  [촬영장소: 전남 고흥군 득량도]

시즌 5 (2020): 차승원, 유해진, 손호준   [촬영장소: 전남 완도군 노화읍 죽굴도] 

 

 

삼시세끼 역대 촬영장소랑 장소도 달라졌다. 코로나 사태 (?) 때문에 외부에서 촬영인력이 들어가는 것이 부적절할 수 있어 주민이 거의 살지 않는 섬을 구했다고. 현재 완전 무인도는 아니고 현재 3 가구가 가끔 방문 중이라고 한다. 

 

완도에서 21km 정도 떨어져 있는, 만재도나 득량도보다 더 작은 섬  ㅎㅎ 저기서 살면 정말 레알 자가격리 라이프 일 것 같은...? 대나무와 굴이 많아 죽굴도라고 한다.

 

 

죽굴도는 삼시세끼 말고도 인간극장이랑 EBS 한국기행이라는 프로그램에서도 나온 적 있는 곳이다.

죽굴도에 가려면 넙도라는 곳에서 1시간 배 타고 가야한다고 하는데, 아직 여행하기에는 좋은 환경은 아닐 것 같다. 

리얼 죽굴도를 볼 수 있는 다큐멘터리 ㅋㅋㅋ

 

 

 

이번주에도 열심히 근무하고 삼시세끼 챙겨보면서 여유를 가져야겠다. 오리지널 세 명의 조합이 예전보다 더 재밌을 것 같아서 넘나 기대기대 ♥

 

 

 


헤쿠의 내맘대로 상자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