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쿠의 내맘대로상자

반응형

 

저는 TVN드라마를 굉장히 사랑하는데요, 이번에 2월부터 새로 하는 TVN 드라마가 굉장히 기대작이어서 소개를 해보고자 합니다. 특히 주인공이 이승기님인데 오랜만에 드라마에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것 같아서 굉장히 기대가 많이 되네요. 현재 방영중인 여신강림 후속작 (수/목 22:30~) 이라고 하고, 2021년 2월 24일부터 4월 29일까지 방영예정이 되어있는 20부작 드라마입니다. 

 

아무래도 이승기님이 오랜만에 등장하기 때문에 2021년 상반기 최대 기대작으로 꼽히고 있는데요,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줄거리를 살펴보면 "자타 공인 바른 청년이자 동네 순경인 정바름(이승기)과 어린 시절 살인마에게 부모를 잃고 복수를 향해 달려온 무법 형사 고무치(이희준)가 사이코패스 중 상위 1 퍼센트로 불리는 가장 악랄한 프레데터와 대치 끝, 운명이 송두리째 뒤바뀌는 모습을 그려낸 본격 ‘인간헌터 프레데터 추적극’" 이라고 하네요. 주인공이 정직하고 곧은 열혈 청년 이미지로 나오는데, 적절한 캐스팅으로 생각이 되네요. 

 

전체적인 캐스팅을 한번 살펴보면 이승기-이희준님 뿐만 아니라 경수진, 안재욱, 김정난, 표지훈(피오) 님까지 조합이 빵빵한데요, 안재욱님도 드라마에서는 오랜만에 보는 것 같고 연기파 배우들이 많은 것 같아서 기대가 많이 됩니다. 

 

출처: 드라마 마우스 네이버 검색결과

[주요 등장인물 정보]

 

- 이승기: 정바름 역 

세상에 이런 인간이 있을까 싶을 정도로 과하게 착한 정의감으로 똘똘 뭉친 어리바리 파출소 신입 순경. 전국을 공포에 몰아넣은 연쇄살인마를 쫓던 중에 예상치 못한 특별한 일과 맞닥뜨리면서 인생이 송두리째 바뀌는 경험을 하게 된다.

 

- 이희준: 고무치 역

누가 형사인지 누가 범죄자인지 헷갈릴 정도로 편법과 불법 수사마저 불사하는 인물.

부모를 죽인 살인마에게 복수하고자 그를 죽이기 위해 살인마가 있는 구치소에 들어가는 것이 인생 목표인 형사다. 형사여야 하는 명확한 이유 하나를 마음에 품고 그렇게도 혐오하는 범죄자 소탕을 위해서라면 물불을 가리지 않는다.

 

- 박주현: 정오봉 역

가녀린 외모와 달리 격투기 권투 주짓수 등 못하는 운동이 없는 터프하고 당찬 고3 수험생으로 동네 어리바리 순경 정바름과 만났다하면 투닥거리는 오누이 케미

 

- 안재욱: 한서준 역 

천재적인 재능에 언변과 매너를 두루 갖춘 뇌신경외과 스타 닥터 

 

- 경수진: 최홍주 역

이른 나이에 각종 언론인상 및 특종상을 휩쓴 능력자로 어린 시절 살인마의 삐끼가 될 수밖에 없었던 비밀을 가진 인물

 

 

 

최근에는 티저도 공개되었는데, '인간헌터 추적극' 이라는 내용이 굉장히 호기심을 자극하는 내용인 것 같아요. 특히 티저 속에 나오는 아역배우가 연기를 정말 호소력 있게 잘 하고, 눈빛이 오묘해서 한번 보고나서도 계속 기억에 남게 되는 티저입니다. 상큼하고 오글거리는 맛에 보는 여신강림과는 완전히 다른 미스테리한 드라마라서 매우 기대가 되는데요, 2월이 어서 오기를 기대해 봅니다!!

 

 

드라마 마우스 첫 티저 

헤쿠의 내맘대로 상자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