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쿠의 내맘대로상자

반응형

 

요즘 내가 재미있게 보고있는 놀면뭐하니!!!

본방사수는 못하지만 매주 다시보기로 꼭 챙겨보고 있다. 특히 무한도전때 생각나는 유느님 댄스.....

이번 혼성그룹 데뷔 에피소드 너무너무 기대되는 부분 ㅋㅋㅋㅋㅋ

 

특히 효리님 너무 예쁘시다. 오랜만에 나왔는데도 진한 화장만 하면 제주도 느낌이 완전 사라지는 부분;;

혼성그룹 멤버가 이상민님이 말한 데로 구성이 됐는데 묘하게 캐미가 빵빵 터지는 것 같다. 

 

가장 최근 에피소드가 세명 활동이름 정하는 거였는데, 

유느님-유두래곤, 이효리-린다G, 비-비룡 으로 정해졌다고 한다. (린다G=지린다 라는 뜻임 ㅋㅋㅋㅋ)

아래 설정샷도 너무 예쁘고 잘 어울리는 것 같아서 기대된다. 

 

 

지난번에 효리님이 요새 인기인 레트로 작곡가 박문치를 소개했는데 그 이후 에피소드에 박문치가 실제로 나왔다. 

박문치 첨 얘기 나왔을 때 찾아보고 노래가 너무 좋아서 나만 알고 싶었는데 아쉬웠다. 

 

 

박문치는 96년생 가수 겸 프로듀서인데 (올해 나이로 25세)

8~90년대 유행했던 그 당시 감성의 곡을 만들어서 온라인 탑골공원 세대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박문치님 유투브에 여러 곡 올라와 있는데 취향 저격 됨 ♥

 

유투브에 몇가지 대표곡들이 올라와 있는데 나는 그 중에서도 '네 손을 잡고 싶어' 가 제일 좋다.

몇가지 대표곡 라이브 버전 링크를 해둬야겠다. 개인적으로 옷도 옛날 느낌 나도록 맞춰 입어서 너무 귀엽다.

 

1. 박문치 - 네 손을 잡고 싶어 (라이브)

 

 

 

2. 박문치 - 널 좋아하고 있어 (라이브) 

 

 

 

유투브에 박문치님이 놀면 뭐하니에서 나온 아무노래와 방탄 작은것들을 위한 시 두곡도 업로드해놨당

개인적으로는 트와이스 노래 편곡한 것이 정말 상큼하고 좋음!  관심있으신 분들은 박문치님 유투브 링크 첨부합니닷 

 

댓글로 옛날 말투 놀이들도 하고 있는데 재밌는 게 많으니 채널 고고 

 

https://www.youtube.com/channel/UCK2oojx4TnEl8562xnl52cw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